[간밤TV] ‘미우새’ 이하늬 “김태희 덕분에 연예계 데뷔…은인같은 언니”

뉴스

[간밤TV] ‘미우새’ 이하늬 “김태희 덕분에 연예계 데뷔…은인같은 언니”

배우 이하늬가 김태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는 이하늬가 스폐셜 MC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는 김태희와의 인연을 밝혔다.

그는 “김태희가 연예계 권유를 했다고?”라는 MC 신동엽의 질문에 “(김)태희 언니가 없었다면 (연예계에) 일하기가 쉽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SBS 방송 화면 캡처

SBS 방송 화면 캡처

서울대학교 재학 당시 김태희와 함께 여자 스키부로 활동했던 이하늬는 “스키부를 같이 했었는데 다들 박수 치면서 예쁘게 놀 때 나는 막 놀아본 적이 있다”며 이를 본 김태희가 이하늬의 끼를 발견하고 연예계 데뷔를 권유했다는 일화를 밝혔다.

이어 “처음 오디션 같은 걸 본 자리도 (김태희) 언니가 만들어줬다”며 “나에겐 은인같은 언니”라고 덧붙였다.

대학 시절 누가 더 인기가 많았냐는 질문에 이하늬는 “비교할수 없다”며 “언니는 예수님 같았다. 지나가기만 해도 사람들이 모여들었다”고 답했다.

그는 “언니가 강의실 들어가면 홍해가 가랄지듯 갈라졌다. 만지는 사람도 있어 내가 보디가드 했다”면서“독보적인 존재. 한 번 뜨면 몇 천명이 모였다”며 학창 시절을 회상했다.



0 Comments

Cancelar resposta | VA - Deepervision Vol 8 (2019) MP3 [320 kbps] | Hinter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