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덕했던 다나, 14kg 감량 후 달라진 모습 공개

뉴스

후덕했던 다나, 14kg 감량 후 달라진 모습 공개

지난해 체중감량을 선언했던 천상지희 더그레이스 다나가 14kg을 감량하고 달라진 모습을 공개했다.

11일 천상지희 다나&선데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페이스북에는 “다나의 솔직한 모습을 담은 다.날.다.(다시 날개 다나)! 무려 14kg을 감량하며 도전에 성공한 다나의 모습이 공개됐다. 앞으로도 쭉 이어질 그녀의 도전 계속 응원해 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다나는 슬림한 청바지에 달라붙는 티셔츠를 입고 있다. 다이어트를 선언했던 지난해와 확연히 달라진 모습이다.

다나 다이어트 전(맨 왼쪽)과 후.

다나 다이어트 전(맨 왼쪽)과 후.

한편, 다나는 지난해 11월 다나의 다이어트 프로젝트 <다시 날개 다나>를 통해 체중감량에 도전했다. 다나는 다이어트 과정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며 자존감을 회복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다나는 당시 방송에서 “원래 삶에 의욕이 없는 사람인데 미래를 보게 해준 사람을 만났다. 남자친구와 헤어진 후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않는 이전의 모습으로 돌아갔다”고 고백했다. 다나는 또 친한 동생이 세상을 떠나는 등 거듭된 악재로 불면증에 시달리고 살이 찌게 됐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0 Comments

New Zealand Dollar | The Equalizer 2 (2018) | American Horror Story S08E02 720p WEBRip x264-TBS[eztv]